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테라피스트=Sofia 에디터] Pu-erh는 차 세계에서 독특한 차이다. 홍차가 가장 가까운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홍차는 산화되어 짙은 색을 띠지만 푸얼차만큼 발효되지는 않은 차이다.


발효 식품의 이점을 포함하는 유사한 음료의 경우 발효차인 콤부차가 있다.


푸얼차(보이차)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FAQ)을 정리해 보았다.


1.푸얼차의 맛은 어떤가?

발효 과정으로 인해 pu-erh 차는 독특한 매운 맛 또는 "펑키한" 맛을 갖지만 이것은 단맛, 쓴맛 및 흙 같은 다른 맛과 혼합된다.


다른 재료와 함께 푸얼차는 다른 맛을 낸다. 또한 차가 숙성되면서 맛도 변한다.


2. 생 푸얼차란 무엇인가?


pu-erh 차에는 익은 것과 날것의 두 가지 주요 품종이 있다.


잘 익은 푸얼 차는 가장 저렴한 품종이다. 이 차는 느슨한 잎을 몇 달 동안 발효시킨 다음 눌러 모양을 만든다.


생 pu-erh 차는 더 비싸다. 익지 않은 푸얼을 만들려면 익은 푸얼을 만드는 단계를 반대로 한다. 신선한 찻잎을 먼저 압착한 다음 보통 몇 년 동안 발효한다.


     푸얼차 [사진=PIXABAY]


3. 인기 있는 푸얼 차 맛은 무엇인가?

Pu-erh는 인기 있는 차 선택이며 종종 다른 맛을 첨가하기도 한다. 인기 있는 블렌드에는 코코아 가루가 함유된 초콜릿 푸얼 차와 국화 푸얼이 있다.

국화 꽃의 말린 꽃잎을 포함한다.

이러한 첨가는 푸얼차의 맛을 훨씬 더 좋게 만들 수 있다. 


4. 푸얼 차의 칼로리는 얼마인가?


pu-erh를 포함한 양조 차는 자연적으로 칼로리가 없거나 칼로리가 극도로 낮다. 그러나 설탕이나 크림을 추가하면 차의 칼로리 함량이 증가한다.


5. 푸얼차를 매일 마실 수 있을까?


그렇다, 특별한 부작용이 없다면, 매일 푸얼차를 마셔도 아무런 해가 없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20 16:00:0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INTERVIEW더보기
테라피스트 칼럼더보기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Photo Story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