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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테라피스트=Sofia 에디터] 패션 프루트는 건강에 좋은 영양 성분과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지닌 이국적인 보라색 과일이다.


패션 프루트는 남아메리카, 호주, 남아프리카 및 인도를 포함한 따뜻한 기후에서 자라는 Passiflora로 알려진 꽃이 피는 열대 식물의 열매이다.


패션 프루트는 단단한 껍질 안에 부드러운 과육과 많은 씨가 들어 있다. 씨앗과 과육 째 먹거나 주스로 갈아 마신다.

      패션 프루트  [사진=PIXABAY]


패션 프루트는 강력한 항산화제가 풍부하고 여러 건강상의 이점도 가진다:


1. 주요 영양소 제공

패션프루트에는 비타민 A와 C가 많이 함유되어 있다.

피부, 시력, 면역 체계에 중요한 비타민 A와 중요한 항산화제인 비타민 C를 다량 함유하고 있다.


과일 한 개에는 다음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다.


비타민 A 229IU

칼륨 63mg

마그네슘 5mg

비타민 C 5.4mg

칼슘 2mg

철 0.29mg

섬유질 1.9g

패션 프루트는 건강한 신체에 필요한 인, 니아신, 비타민 B-6도 함유하고 있다.


2. 항산화제 풍부

패션 프루트는 신체의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화합물인 항산화제가 풍부하다.


항산화제는 신체 시스템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황산화제는 특히 뇌와 신경계의 혈류를 개선한다. 또한 세포 스트레스를 줄이고 신체의 염증을 줄인다. 둘 다 심장 질환 및 알츠하이머 병과 같은 질병과 관련이 있다.


3.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

패션 프루트 펄프에는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되어 있다. 섬유소는 모든 식단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소화기 계통을 조절하고 장을 건강하게 유지하여 변비와 장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American Heart Association에 따르면 섬유질은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고 심장 건강을 증진시키는 이점이 있다.


미국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충분한 식이섬유를 섭취하지 않는다. 2008년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미국인이 약 16g을 섭취하지만 권장 섭취량은 19-30세 남성의 경우 33.6g, 19-30세 여성의 경우 28g이다.


패션프루트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변비를 예방하고 소화와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4. 낮은 혈당 지수

패션프루트는 혈당지수(GI)가 낮은 열대 과일이다. 즉, 섭취 후 혈당이 급격히 상승하지 않아 당뇨병 환자에게 좋은 선택이다.


미국 당뇨병 협회(American Diabetes Association)는 멜론과 파인애플에 높은 GI가 있다고 경고하지만 대부분의 과일은 GI가 낮다.


5. 인슐린 민감성 향상

패션프루트는 GI 수치가 낮아 당뇨병이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 된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패션 프루트 씨앗에서 발견되는 화합물이 사람의 인슐린 민감성을 개선할 수 있다고 한다. 인슐린 민감성을 개선하면 당뇨병을 포함한 많은 질병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2017년 소규모 연구 인간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출처는 동물 연구에서 동일한 것을 발견한 후 피세아탄놀이라는 물질이 신진대사를 개선할 수 있음을 발견했다.


연구원들은 8주 동안 매일 20mg의 피세아탄놀을 복용한 과체중 남성이 위약을 복용한 남성에 비해 인슐린 감수성을 포함한 대사 건강이 개선되었음을 발견했다.


6. 면역 체계 강화

패션 프루트는 비타민 C가 풍부하여 활성산소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항산화제이다.


비타민 C는 신체가 식물성 식품에서 더 많은 철분을 흡수하도록 도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신체의 감염과 싸우는 신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7. 심장 건강 지원

패션 프루트는 심장에 좋은 칼륨을 함유하고 있으며 나트륨도 낮다.


패션 프루트는 씨와 함께 먹으면 섬유질이 많아 혈관 내부의 과도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고섬유질 식단은 사람의 심장병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또한 패션프루트를 먹으면 혈압을 정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나트륨이 적고 칼륨이 풍부한 식단은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


8. 불안 감소

패션 프루트에는 스트레스와 불안 감소와 관련이 있는 중요한 미네랄인 마그네슘이 풍부하다.

마그네슘은 사람들이 불안 수준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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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2-05-12 09:0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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